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당황...가을모드 변신

가을가을 염색

날씨가 갑지 너무 추워져서 당황스럽다.
그래서 겨울이불로 좀 더 일찍 바꾸고, 간절기 옷들 대신 겨울 점퍼와 코트를 꺼냈다.
전기 장판도 깔아야하나 고민이 되는데..ㅠ 아직 그건 너무 이르겠지?

가을도 되었겠다, 갑자기 검은머리가 너무 심심하게 느껴저 즉흥적으로 염색을 했다.
검은 머리를 고수한지 거의 2~3년이 넘었지만, 옛날에 셀프 탈색과 염색 경험이 많아 혼자 하는데 자신이 있었다.

대충 올리브영에서 세일하는 색깔로 골라 시작했음. 탈색은 이젠 엄두도 못내고 무난하지만 밝은 색상의 갈색으로 도전!!
올영 갔는데 아니, 한소희 x 로레알 뭐죠.!?!?! 맨날 서양인 모델만 쓰는 로레알이 한소희라니...ㅠㅠㅠㅠㅠ 한소희 에디션이라는데 너무 이쁘다.. 패키징때문에 사고 싶은 생각이 들정도...
하지만 나는 이미 생각해두었던게 있었기 때문에 아쉬운 마음에 사진이나 찍음.

젤리 타입 염색약이라 바르기도 쉽다 이지앤푸딩염색약 - 사하라 샌디

탈색 없이 검은머리 위에 덮은거라 색이 잘 안나올거라 생각했는데 예상외로 잘 나왔다!.

나름 밝은 이미지로 변신한것 같아 기분 좋음 ㅎ3ㅎ 후기 사진은 조만간 업로드 할 예정!


진짜 간만에 이색소주

친구 생일을 맞아 강남역 룸 술집 서울주막에 방문했다.
생일이라고하니 파티룸을 주셨는데 사진이 귀엽게 잘 나오는것 같다.
퇴근하고 예약한 케이크도 주문해서 친구를 만났음! 선물과 케이크에 기뻐하는 친구를 보고 나도 같이 즐거워졌다.

서울주막은 강남역 중심대로변에서 좀 떨어져있어서 몰랐는데, 젊은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인가보다... 예상치 못한 인파에 깜짝 놀랐음ㅋㅋ 나이가 들어갈수록 북적북적한 곳을 피하게 된다.
이곳에는 각종 신상 소주들이 엄청 많았고 그중 메로나 소주는 완전 달달했다. 그냥 음료라고 생각해도 속을것 같은데 먹다가 훅가기 딱 좋음. (조심)

생일축하해 메바!

이번주 또 방문예정이라 그때 자세히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다 ㅎ0ㅎ
안주도 저렴하고 코로나 시국에 격리된 장소에서 쾌적하게 놀 수 있어 좋았음!


하반기 계획과 개인적인 공부

사실 지금 하반기라고 하기엔 올해가 두 달밖에 안남았지만..ㅋㅋㅋㅋ
내년을 준비하는 꽤 중요한 시기라고 생각되어 미루고 미뤄두었던 만타라트 계획표를 작성했다.
표 제일 중앙의 사각형에 9개의 목표들과 가치들을 적어두고 그 주변으로 그 각각의 목표들을 이루기위해 필요한 것들을 또 정리하는 것이다.

전체적으로 내가 원하는 것들이 무엇인지 파악하기 쉽고 한눈에 들어와서 좋다.

이직 할 분야로의 새 공부도 천천히 시작하고 있는데 11월부터는 더 밀도있게 들어가야할 것 같다.

+ 번외, 수영과 독서
10월에 읽은 책, 수영가방 끈 떨어짐ㅋㅋ큐ㅠ

관심이 생겨 빌려본 빌딩 제태크 책은 중간까지만 읽다 그만두었다. 좋은 책이지만 지금의 나에게 필요한 내용은 아니었기 때문이다.
함께 빌린 인간관계론은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 좋은 내용이 많았다.
근데 예시로 나오는 일화들이 너무 많아서 갈피를 찾기 힘들때도 꽤 있었음.... ^_ㅜ
여담으로 지금의 나는 하루 중 가장 많이 보는 사람들과 최대한 심리적으로 떨어져있었으면 하는 터라, 당장 내가 변해야만하는 충고들은 귀에 잘 들어오지 않기도 했다. (칭찬은 무쇠도 녹이다, 상대방의 체면을 세워주어라 등등),,,ㅋㅋㅋ

수영도 거의 한달째 안빠지고 잘 나가고 있음!! 이번엔 초급반 탈출해보자 ㅜㅡㅜ
단, 운동하면서 조급해하지 않기! 내가 할 수 있는 만큼씩 하면 된다. 운동 좀 안된다고 기죽지 말자 :)
(수영 가방끈 떨어져서 새로 사야하는데 다이소가기 넘 귀찮아욤)

쥬아쥬아 이렇게 보니 10월도 잘 지내고 있는것 같다.
다음주까지 잘 마무리 해보도록 하자!!!

힘챠힘챠!
728x90
반응형